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Blog Article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3일차의 마지막 일정, 나트랑 야시장 일정을 마감하며 들른 길거리 마사지샵! 베이징의 정식 명칭은 베이징직할시[北京直轄市]이며, 약칭하여 '징[京]'이라고도 부른다. 화베이평야[華北平野] 북쪽 끝에 있으며, 동남쪽으로 보하이해[渤海]와 150㎞ 거리에 있다. 미딩에 와서 아일라스파부터 들러서 캐리어와 짐보관을 하고, 동네 한바퀴 걸으며 미딩 르오르 아울렛도 가서 카피 제품들 구경하고 커피마시고 나니 어느새 예약시간이 다가왔다. 인테리어도 화이트톤과 우드톤이 적절히 섞인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분위기도 차분한 분위기였다.


이용 후기가 1,000건이 넘는 다낭 최고의 인기 스파&마사지, 허벌 스파. 마사지 전 티 타임, 마사지 후 후식 디저트가 포함되며, 사전 설문지를 통해 맞춤형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의 완벽에 가까운 마사지 경험이었다는 최고의 후기가 다수인, 검증된 스파&마사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마사지, 다낭 허벌 스파이다. 멋진 야경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동궁과 월지. 과거에는 안압지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이곳은 현대에 들어 야경으로 유명해졌지만 실은 멋진 조경을 지니고 있답니다.


목욕탕이나 습기가 많은 곳을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에서 위치, 실력, 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춘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KKday에서 어퍼 하우스 스파를 검색해 보자.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선풍기도 있지만 전체적을 에어컨이 엄청 빵빵하게 틀어져있다. 추울 정도는 아니고 밖에서 덥게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 딱 좋은 정도. 아무래도 마사지사분들이 더워하셔서 더 강하게 트는 듯한데 대부분의 마사지샵에서는 춥다고 하면 바로 담요 가져다주신다.


에디터는 KKday에서 시그니처 마사지를 미리 예약해뒀기 때문에 따로 코스를 선택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적 사항과 원하는 마사지 강도, 아픈 부위 등 희망 사항을 작성했다. 곳곳에 위치를 안내하는 표지판이 있어 늦은 밤이어도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입구부터 앞으로 쭉 걷다, 표지판 왼쪽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밤 9시 30분, 바쁜 하루를 보낸 뒤 지친 몸을 이끌고 도착한 어퍼하우스 스파. 4성급 호텔인 더 디스트릭트 호텔 내부에 위치해 있어,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경이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자연을 만끽하며 현지의 미식을 맛보세요.


발가락 하나하나, 발바닥, 종아리까지 다 마사지해 주셨습니다. 사실 종아리가 잘 뭉쳐서 더 주물러주셨으면 했지만 약간 문지르듯 누르듯 해주시는 마사지여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품질 높은 90분 핫스톤 마사지로 편안함과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인기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한국인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와 예약 용이성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같이 받은 남편은 체격이 좀 있는 마사지사가 해주셔서 그런지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수영장에서 심하게 타서 썬번이 있었는데도 아로마는 익숙지 않아서 건식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썬번 있는 곳을 마사지할 때 조금 따끔했어요. 저희는 로컬 느낌이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라라스파를 선택했어요. 우붓 트레디셔널 스파 또한 미리 여행 전 예약하려 했었던 곳인데 여행 일정 중에 시간이 안 맞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바와나 디바인 등 휴양지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파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인피니티 스파는 에메랄드 색을 주로 사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김포 오피 김포 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op

Report this page